HOME > 소식나눔 > 공지사항
2013 추석카드 제작에 초대합니다.
에젤본부 2013-07-17 18:56 5644

 

 

 

안녕하세요^^ 에젤 입니다.

장마와 휴가철이 있어 분주한 7-8월,

따듯한 가슴과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추석카드 제작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번 카드는 곳곳의 기도방의 아이디어와 도움의 손길을 모아 주셨습니다.

 

선교사님들께 푸르른 하늘과 코스모스향기를 전달할 예쁜 카드입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앞면 우측은 선교사님의 가족사진이... 좌측은 기도방에서 직접 만들어주실 코스모스가 놓이게 됩니다.

첫 장을 여시면, 추석의 달 밤을 연상케 하는 "마음이 풍성한 한가위"의 달이 떠있습니다.

내지는 가을에만 볼 수 있는 한국 과일과 곡식들인데요^^

 

이번 추석카드는 특... 보시는 아래 보시는 샘플 2가지처럼

늘 써주시듯 선교사님들의 안부와 추석의 인사 메세지가 들어가며,

추가로 각 기도방의 기도제목을 함께 적어주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사무실에 들러서 꼭! 카드 작업에 동참해주세요^^

다음주 월요모임(7/22)은 카드 작업으로 진행되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P.S. 카드 속지는 각 기도방에서 A4용지 기준, 6줄 이상 써 주셔야 합니다. (기한 : ~7/25, 목까지) 사무실 이메일 또는 Fax로도 받습니다. 정 안되시면, 카톡으로 보내주셔도 좋으니 꼭! 써 주세요.

P.s.2 *사역을 위한 소중한 헌금은 [SC은행 327-10-011920 예금주 에젤선교회]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Sample 1.

 

2013년이 시작된지 벌써 절반 이상이 지나고, 무더위와 폭우와 여러가지 사고의 소식들로 힘들었던 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변함없이 논 밭에 아름다운 열매들로 풍성하게 채우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을 다시 깨달으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인치시고 우리 안에 거하시며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게 하시고

이 땅에서 하나님의 군사로 거룩한 싸움을 감당하도록 날마다 힘주시고 믿음을 주시며 붙들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사랑과 축복을 흘려 보내시는 소중한 통로로 아버지의 아름다운 많은 것들이 그 곳에 차고 넘쳐 생명의 땀으로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선생님의 가정과 사역 위에 아버지의 다함이 없으신 은혜의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두 손 모읍니다.

 

OOO 기도방

--------------------------------------------------------------------------------------------------------------

Sample 2.

 

한 낮의 내리쬐는 햇빛과 틈틈히 내려주시는 시원한 미로

대지의 결실을 맺어가고 있는 가을이 왔네요.

올해도 하나님의 은혜로 저희들의 삶에 곳곳에도 사랑의 흔적들이 가득합니다.

가족들과 릴레이 감사를 하며 날마다 주신 하나님의 감사들을 묵상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의 사역과 가정과 성도들에게도 귀한 감사의 예배가 가득하시길 ㄱㄷ 드립니다.

한국의 높고 푸른 하늘과 코스모스를 보시며 추억 하시길 바라며...

OOO 기도방의 기도제목은 ______________________ 입니다.